온라인 게임이 어린이에게 좋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어린이와 게임은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게임이 모든 연령대에 완벽하게 작동하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반드시 젊을 필요는 없습니다. 오늘날 인터넷과 기타 기술의 발달을 고려하면 사람들은 다양한 실내 게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야외보다 훨씬 큽니다. 모든 사람이 온라인 게임, 특히 어린이를 사랑하기 시작했습니다. 온라인 게임은 모든 사람에게 환상적인 오락과 여가의 원천이 되었으며, 이러한 이유로 많은 사이트에서 온라인 게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옵션

모든 게이머가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게임 카테고리는 무한하며 선택은 많은 게이머에게 진정한 도전입니다. 예를 들어 3D 게임이나 한게임머니상 자동차 게임을 유사한 게임 중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부모가 해야 할 유일한 일은 몇 가지 규칙을 만들고 게임 방법에 대해 자녀와 동의하는 것입니다. 인터넷 안전이 우선되어야 하므로 이것 또한 꽤 중요합니다. 아이들의 활동을 모니터링하는 것은 아이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정확히 확인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스트레스

진정한 엔터테인먼트 옵션이기 때문에 온라인 게임은 정신적 스트레스나 좌절감을 줄이는 데 탁월합니다. 그들은 종종 게이머를 긴장을 풀 수 있는 재미있고 창의적인 사례를 제공합니다. 좋아하는 게임을 하는 것보다 더 좋을 수 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동기 부여

많은 게임이 일종의 상금을 약속함으로써 플레이어를 끌어들입니다. 아이들이 보상을 좋아하고 특정 목표를 달성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은 알려진 사실입니다. 이것이 바로 그들의 게임이 하려는 것입니다. 승리함으로써 그들은 자존감을 높이고 다음 도전을 향해 나아갑니다. 이를 통해 아이들은 게임의 작은 목표를 극복하고 실제 생활에서도 동일한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지능

온라인 게임을 통해 아이들이 지적 능력을 키울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왜요? 이것은 그들의 사고 능력을 개발하기 때문입니다! 많은 게임에는 아이가 수학 및 계산 기술을 완벽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계산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논리 게임이라고 하며 상상력을 자극하기도 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아이들이 동물을 개인화해야 하므로 창의력을 발휘해야 합니다. 게다가 비디오 게임을 하는 아이들은 게임을 하지 않는 아이들보다 손과 눈의 협응력을 훨씬 더 잘 발달시킬 수 있습니다.

사회적 기술

많은 게임에서 자녀가 플레이하는 동안 다른 아이들과 상호 작용해야 합니다. 이것은 부모가 자녀에게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 또는 온라인 환경에서 얼마나 많은 정보를 공유해야 하는지 설명할 수 있는 환상적인 기회입니다. 이것은 온라인 환경 밖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더 나은 사회적 기술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온라인 게임을 하는 사람들의 범위를 고려한다면 아이들이 다양한 문화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이것은 그들의 발달과 사회적 기술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You May Also Like

More From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