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도시의 그을음이 우리 건강에 영향을 미칩니 까?

미국의 약 46개 대도시 지역에서 공기를 정화해야 하는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그 수는 매일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공기는 그을음을 포함한 많은 것들로 오염되어 있습니다.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매일 그것을 호흡하고 병에 걸립니다. 공기 중 이러한 입자를 제어하는 ​​기준이 최근에 높아졌습니다. 카운티는 차량 배기 가스, 발전소 및 장작 난로와 같은 것으로 공기를 오염시키고 그을음을 생성하는 것을 위반하고 있습니다.

2006년에는 일일 그을음 기준이 50% 더 강화되었지만 그 수준은 대부분 무시되고 있습니다. 환경 보호국(Environmental Protection Agency)에 따르면 1억 명의 사람들이 그을음 수준이 너무 높은 지역에 살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매우 심하게 오염된 공기를 호흡할 수 있으며 많은 경우 자신을 보호하는 방법조차 모릅니다. 이 그을음에 노출되면 호흡기 질환과  부산달리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천식, 알레르기 증상 및 폐 손상과 같은 것들. 이 작은 그을음 ​​입자는 싸우기가 매우 어렵지만 모든 사람이 HEPA 공기 청정기를 사용하기 시작하면 특히 가정에서 마음의 평화를 가질 것입니다.

이 정화기는 실제로 공기 중에 미세한 물품을 가두고 제거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들은 당신과 당신의 가족에게 문제가 되기 전에 이것을 합니다. 지역의 공기가 오염되었을 때 정부에서 사용하고 있으며 전국의 병원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필터는 공기 중의 오염 물질과 미립자를 99.97% 제거합니다. 여기에는 박테리아, 집먼지 진드기, 애완동물의 비듬 및 꽃가루와 함께 그을음이 포함됩니다.

EPA는 이전에 언급된 모든 도시가 2014년까지 해당 지역을 수용 가능한 환경 제한으로 되돌리는 것과 관련하여 2012년까지 정밀 검사 계획을 마련하도록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를 돕기 위한 방법은 독성 환경 및 에이전트에 대한 노출에 주의하는 것입니다. HEPA 필터를 사용하면 가정에서 숨쉬는 공기의 질이 향상되어 도시의 공기 질이 향상됩니다.

HEPA 공기 청정기는 문과 창문을 통해, 옷과 신체에 거주하고 작업하는 장소로 들어가는 그을음 입자를 걸러냅니다. 이 공기 청정기는 작고 조용하며 눈에 띄지 않습니다. 그들은 실내 환경의 배경에 머물 수 있으며 일상 활동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You May Also Like

More From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