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마케팅 및 후원에 종사하는 모든 사람들은 스포츠 마케팅의 핵심 선수가 누구인지 알고 있습니다. 저작권 보유자, 방송인, 팀, 이벤트 및 시설의 소유자, 선수 및 팬 모두가 각자의 역할이 있습니다. 스포츠 마케팅은 사랑하는 팀 및 선수들과 더 많은 상호작용과 경험을 원하는 팬들의 끊임없는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끊임없는 조정이 필요한 적응형 예술이었습니다.
2012년 올해는 방송계가 지난 50년 동안 누려온 불패의 벽에 균열이 생길 가능성이 있다. 방송사가 독점권이나 최초 이용거부권이 없는 스포츠 중계를 위한 신기술이 처음 등장했다. 이 기술은 이벤트의 라이브 비디오 스트리밍입니다. 이것은 스포츠 마케팅 및 스포츠 후원에서 다른 플레이어 간의 경쟁이 시작되었음을 알리는 신호가 될 수 있으며 누가 승리할 수 있는지 확인하고 팬들에게 새롭고 독특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비디오 기술을 사용하면 이벤트와 팬 사이에 제3자의 필요 없이 인터넷을 통해 팬에게 이벤트, 경쟁 또는 게임을 라이브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맞습니다, 스포츠 팬 여러분. 이 기술은 마케팅 게임의 이 특정 부분에서 방송인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좋은 일입니까 나쁜 일입니까?
스포츠의 엄청난 가치 중 일부는 경기 중계권을 놓고 경쟁하는 방송사가 서로 경쟁하여 얻은 수익입니다. 자신의 브랜드를 표시하기 위해 방송사에 너무 많은 비용을 지불하는 후원사들이 비록 일시적으로 또는 동시에 후원사와 방송사 간의 공생 관계에서라도 기꺼이 이별할 의향이 있습니까? 팀이 무료스포츠중계 팬과 직접 소통하기 위해 이점을 활용한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이것이 그들이 할 수 있는 라이브 비디오 스트리밍입니다. 즉, 방송 미디어 필터링, 분석 및 50년 이상 동안 수행한 작업에 대해 비용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스포츠 조직이 자체 미디어 회사를 개발하거나 내부 미디어 부서가 있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스트리밍 비디오의 인기가 의심된다면 YouTube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을 것입니다. 당신은 세계 어디에 있었나요? 온라인 비디오는 인터넷에서 가장 많은 온라인 일일 트래픽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YouTube는 Facebook보다 일일 고유 트래픽이 더 많습니다. 스트리밍 비디오가 있는 웹사이트는 스트리밍 비디오를 시청하는 사이트에서 추가 시간으로 확인된 방문의 유기적 특성으로 인해 Google에서 추가 링크 주스를 얻습니다. 기존 방송 매체에서는 조합할 수 없는 방송 경험을 만들 수 있다는 사실을 팀이 깨닫기 때문에 방송 게임의 부스에 새로운 고릴라가 있을 수 있습니다. 팀이 게임 중에 팀과 실시간 대화형 경험을 제공함에 따라 2012년 내내 점점 더 커지는 추세를 기대하십시오. 문제는 방송 매체가 이러한 변화하는 현실에 어떻게 반응하느냐는 것입니다. 스포츠 방송사와 스포츠 자산 간의 관계는 썰물과 흐름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방송인들이 참여하거나 팀을 위해 이 새로운 기술을 관리할 수 있는 독특한 방법을 내놓는지 시간이 지나면 밝혀질 것입니다.